본문 바로가기

SNS마케팅/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다운로드 받는 쉬운 방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고화질로 저장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소장하고 싶거나, 포스팅에 참고 사진을 사용할 때, 고객 후기로 활용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사진을 캡쳐하면 화질이 매우 떨어지거든요. 그래서 컨텐츠 퀄리티가 낮게 보입니다. 그래서 고화질 사진은 필수인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고화질로 사진 저장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단, 주의할 점은 개인 보관이 아니라면  저작권에 위배되는 사진 저작물이 아닌지 반드시 확인 후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을 쉽게 할 수 있는 사이트는 바로 그램세이브라는 사이트 입니다. PC에서 하실 경우 크롬에서 접속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고요. 모바일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모바일로 접속하실 때에는 크롬이나 사파이를 이용해 주시면 더 안정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1. 그램세이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PC / 모바일 모두 가능 ) https://gramsave.com/

 

 

▲ 2. 다운로드 하고 싶은 인스타그램 사진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1) PC에서 하는 경우에는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서 링크 복사해주시고요.

     (2) 스마트폰으로 하는 경우에는 인스타그램 어플에서 링크 복사 클릭해 주세요.

 

 

 

 

▲ 3.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 4.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다운로드를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저장을 자주하시는 분들은 그램세이브 사이트를 즐겨찾기 추가해 놓고 사용하시면 편합니다. 그럼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웹디자인] - 사진, 영상으로 움짤 gif 만들기 프로그램 추천

 

사진, 영상으로 움짤 gif 만들기 프로그램 추천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진과 영상으로 움짤 만들기, gif 만들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움짤 혹은 짤방이라는 용어는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짧은 영상을 의미하지..

marketstory24.tistory.com

[SNS마케팅/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 스토리 설문조사 투표기능 활용방법

 

인스타그램 스토리 설문조사 투표기능 활용방법

인스타그램으로 원하는 성과를 얻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마케팅요소는 바로 '소통'입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을 잘 운영하는 기업이나 크리에이터들을 보면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과 사용자들..

marketstory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