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편집

곰믹스 무료 VS 곰믹스 프로 가격 및 기능 차이 3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믹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믹스는 곰믹스 무료버전과 프로 버전이 있는데요. 곰믹스 프로 가격은 어떻게 되는 지, 어떤 기능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믹스 VS 곰믹스 프로 가격은? 

곰믹스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곰믹스 프로는 55,000원입니다. 하지만 할인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 2020.01.26 ) 기준으로 30% 할인 이벤트와 한 달 무료 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를 놓치지 않는다면 좀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곰믹스 프로 가격의 좋은 점은 월 비용으로 지출되는 것이 아니라 1회만 구매하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평생 요금제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가격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믹스 VS 곰믹스 프로 기능 차이 3 

그렇다면, 곰믹스와 곰믹스 프로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자세히 비교해 보겠습니다. 

 

1. 워터마크 노출 VS 미노출 

워터마크는 로고가 찍히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곰믹스 무료버전은 영상은 인코딩하면 곰믹스라는 워터마크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반대로 곰믹스 프로는 워터마크가 제거되어 영상이 좀 더 깔끔해 보이죠. 만약 자신의 브랜드 이름이 있다면, 이름을 넣으면 되지요. 

 

2. 인코딩 시간 10분 제한 VS 무제한 

인코딩이란 편집한 동영상을 출력하는 것입다. 안타깝게도 곰믹스는 인코딩 시간이 10분입니다. 10분 짜리 동영상만 편집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짧은 영상만 편집하실 분들은 괜찮겠으나, 긴 영상에는 무리가 있겠지요.  

 

 

3. 기본 편집 효과 VS 고급 영상 편집 효과 

곰믹스가 다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보다 좋은 이유는 기본 전환 효과가 다양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기능은 곰믹스만으로도 충분하지만, 곰믹스 프로로 결제하여 사용하면 더 많은 알록달록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일 때 사용가능한 것은 옆에 프로라는 아이콘이 있고, 결제해야 활성화가 됩니다.  

 

 

곰믹스 무료에서도 많은 효과 사용가능 합니다  

위 차이점 외에 기본 영상 편집 ( 자르기, 붙이기, 나누기 등 ) , 영상 배속, 자막 넣기, 고급 오디오 편집, 기본 효과 기능은 곰믹스와 곰믹스 프로 모두 가능합니다. 사실 곰믹스 무료 버전은 모든 기본 기능이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영상 편집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단, 워터마크가 노출된다는 점이 곰믹스 프로를 사용하고 싶어하게 하는 큰 단점입니다. 대부분 사용자들은 워터마크 노출 때문에 곰믹스 프로를 사용하거든요. 

 

이번 포스팅 곰믹스와 곰믹스 프로 기능 차이를 알아보았는데요. 곰믹스를 무료로 한 번 사용해 보시고 곰믹스를 사용할 지, 곰믹스 프로를 사용할 지, 아니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지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곰믹스 다운로드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665

 

곰믹스 프로 다운로드 

https://www.gomlab.com/gommixpro-video-editing/buy/

 


제가 직접 사용해 보고 추천드리는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3가지 추천 포스팅은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동영상편집] - 쉬운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PC버전)

 

쉬운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PC버전)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 임효주강사입니다.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여 콘텐츠로 홍보하는 것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도 점점 증가하고 있고요. 동영상 검색량도 상..

marketstory24.tistory.com

[SNS마케팅 운영법/유튜브] - 유튜브 아동용 채널로 설정하면 제한되는 것은?

 

유튜브 아동용 채널로 설정하면 제한되는 것은?

유튜브는 아동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시청자층이 아동인지 유무를 반드시 체크해야하는 조항과 설정을 도입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아동용으로 시청자층 설정하기▼ [SNS마케팅 운영법/유튜브] - 유튜브 아동용..

marketstory24.tistory.com

[동영상편집] -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에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와 다운로드 하는 방법, 뱁믹스 무료 기능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뱁믹스는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marketstory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