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편집

쉬운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PC버전 3가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 임효주강사입니다.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여 콘텐츠로 홍보하는 것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도 점점 증가하고 있고요. 동영상 검색량도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동영상 편집을 하면 좋은 이유 

- 동영상 콘텐츠로 홍보하면 구매 전환 효과가 높아집니다.

영상으로 제품을 보면, 사진보다 훨씬 높은 신뢰도와 정보를 주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동영상 콘텐츠를 홍보도구로 쓰지 않는 사업자들이 있다면 오늘 포스팅을 보고 동영상 마케팅을 시작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취업에 유리하다.  

만약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동영상 편집을 할 수 있다면 취업에 유리하겠지요. 기업에서는 동영상 편집하는 인재들을 환영하거든요!  

 

- 콘텐츠 프리랜서,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다.  

동영상을 대신 편집해주는 콘텐츠 프리랜서로 활동할 수도 있고, 요즘 핫한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도전하여 광고 수익으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당장 동영상 편집을 시작하는 것이 좋겠지요? 하지만, 결심만 하고 실천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한 번도 해보지 않은 분들은 두려움이 크시더라고요. 처음부터 너무 어려운 편집 툴을 배우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동영상 편집을 너무 어렵게 접근하지 않아도 됩니다. 요즘은 쉬운 동영상 편집 툴이 굉장히 많이 나와있거든요. 그리고 마케팅백과 블로그에서 동영상 편집 기능도 포스팅할 예정이니, 처음이신분들은 마케팅백과 블로그를 구독하고 따라 배우시면 정말 좋고요.  

 

그럼 각설하고,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영상 편집 툴 3가지를 소개해 드릴텐데요. 단, 참고사항이 있습니다.  

참고사항 

- 완전히 무료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만 소개하겠습니다. 

- 7일~30일 체험판 무료로 사용가능한 것을 제외하였습니다. 

- 전부 기간 제한없이 평생 무료 프로그램이긴 하나, 유료로 결제하면 일부 기능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입니다. 

 

초보자도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3가지 

1. 뱁믹스 

제가 가장 추천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수업 때, 제가 편집할 때도 뱁믹스를 위주로 사용하곤 합니다. 쉬운 편집툴 중에서 워터마크가 없기 때문인데요. 이 외에도 디자인 자막과 자막 효과가 다양하다는 점, 자주 업데이트가 된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단점은 동영상 변환 효과가 1가지 밖에 없다는 점입니다. 다운로드를 받고 이메일로 무료 가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0735&categoryId=C0300000

 

2. 곰믹스 

제가 두번 째로 추천하는 쉬운 영상 프로그램입니다. 곰믹스의 큰 장점은 다양한 동영상 변환효과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점은 무료일 경우에는 워터마크가 남겨지는 점과 10분만 가능하다는 점, 자막 자간 조절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자막 자간이 넒은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곰믹스에서 자간조절 기능만 추가해 준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665&categoryId=C0300000

 

 

3. 반디컷 

반디컷은 아주 아주 심플한 동영상 편집툴입니다. 다양한 효과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반디컷은 자르기, 붙이기와 MP3추출만 가능합니다. 자막은 넣지 못합니다. 간단하게 자르고 붙이기만 필요분들이라면 반디컷으로만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0166

 

이번 포스팅에서 3가지 쉬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기능과 장단점을 확인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동영상 편집툴을 선택하여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마케팅백과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독하시고 사용법도 무료로 배워보세요. 


[동영상편집] - 곰믹스 무료 VS 곰믹스 프로 가격 및 기능 차이 3

 

곰믹스 무료 VS 곰믹스 프로 가격 및 기능 차이 3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믹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믹스는 곰믹스 무료버전과 프로 버전이 있는데요. 곰믹스 프로 가격은 어떻게 되는 지, 어떤 기능을 추가로 사용할 수..

marketstory24.tistory.com

[동영상편집] -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에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와 다운로드 하는 방법, 뱁믹스 무료 기능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뱁믹스는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marketstory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