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편집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에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와 다운로드 하는 방법, 뱁믹스 무료 기능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뱁믹스는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툴이라서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뱁믹스를 무료 다운로드하여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http://www.vapshion.com/vapshion/php/main.php

 

뱁믹스 사용 시 주의할 점

뱁믹스는 가입 후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다른 컴퓨터에서 뱁믹스를 접속하는 경우, 로그인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사용 가능 기능

1. 동영상 편집 기능

자르기, 나누기, 합치기, 오버랩효과, 영상 순서 바꾸기, 빈화면 넣기, 사진으로 영상 만들기 등 기본적인 동영상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배경음악, 필터, 녹음 기능

배경음악 유무는 동영상 퀄리티에 매우 중요합니다. 배경음악을 넣고 배경음악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단, 배경음악을 넣으실 때 저작권에 유의하세요. 

 

3. 기본 자막 편집

기본 자막 삽입이 가능하며, 자막 효과 (자막이 나오면서 효과음, 자막 등장 효과 등)가 가능합니다. 

 

4. 동영상 위에 동영상 올리기

유튜버 크리에이터들 보시면 동영상을 겹쳐서 편집하는 것을 많이 보셨을 거예요. 제품 기능을 비교하는 영상을 편집하거나, 강사들은 얼굴 작게 노출시키면서 강의 화면을 보여주는 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워터마크 미노출

뱁믹스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다른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과 달리 뱁믹스의 무료버전은 워터마크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뱁믹스의 아쉬운 점 3가지

- 화면 전환 효과는 오버랩효과 하나밖에 없습니다.

   *오버랩효과란 영상이 전환될 때 서서히 겹쳐지면서 전환되는 효과입니다.

- 영상 필터효과는 단순한 9가지(흑백, 또렷,뽀샤시,가을,민트,벚꽃,시선집중, 추억,레드벨벳)으로 밝기, 대비, 채도 조절 등 자유로운 색감 조절이 불가능합니다. 제공ㄷ되는 9가지 필터효과는 조금 아쉬운 느낌입니다.

- 뱁믹스 유료버전이 비싼편입니다.

 유료버전 가격과 기능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뱁믹스의 아쉬운 점 3가지에도 불구하고, 저는 뱁믹스를 주로 이용합니다. 동영상 편집 수업을 할 때도 뱁믹스를 이용합니다. 왜냐하면 뱁믹스는 장점이 더 많은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1) 인터페이스가 굉장히 직관적이라서 초보도 사용하기 매우 쉽고요. 2) 동영상 겹치기가 가능합니다. 3) 워터마크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4) 디자인 폰트가 제공이 되어서 디자인 폰트를 사용해서 영상을 편집하면 노력에 비해 동영상 퀄리티가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이런 디자인 폰트와 기능은 자주 업데이트가 되어서 트렌디하고요. 디자인 폰트는 기본적으로 게임 아이템 구매하듯이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인데(애니메이션 1천원대 ~ 디자인 세트가 평균 1~2만원 정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에 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가입 방법, 무료 기능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뱁믹스 유료 버전의 가격과 무료 버전과의 차이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쉬운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PC버전 3가지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 임효주강사입니다.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여 콘텐츠로 홍보하는 것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도 점점 증가하고 있고요. 동영상 검색량도 상..

marketstory24.tistory.com

 

 

곰믹스 무료 VS 곰믹스 프로 가격 및 기능 차이 3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믹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믹스는 곰믹스 무료버전과 프로 버전이 있는데요. 곰믹스 프로 가격은 어떻게 되는 지, 어떤 기능을 추가로 사용할 수..

marketstory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