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소스

네이버 무료 한글 글꼴 나눔손글씨 109종 무료 다운로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무료 한글 글꼴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나눔손글씨 109종입니다. 109종의 무료 한글 글꼴은 사업자, 기업, 단체, 개인 모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폰트 자체를 판매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폰트이므로 악용해서는 안되겠지요! 

 

 

 

네이버 무료 한글 글꼴 나눔손글씨 109종은 사람들이 직접 쓴 손글씨로 쓴 사연을 네이버에 보냈고요. 그 중에서 네이버에서 선택하여 AI기술로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글꼴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글꼴을 제공한 사람들의 사연을 읽어보면 눈물이 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글자 하나하나 개성이 묻어나서 디자인적으로도 매우 훌륭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 글꼴 이름도 정말 예쁘지요? 나눔손글씨 109종을 전부 보여주기에 어려워서 아래 요약한 폰트 이름들을 참고해 주세요. 

 

원하는 폰트를 다운로드 받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원하는 폰트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면 됩니다. 

https://clova.ai/handwriting/list.html

 

새로운 나눔손글씨 글꼴 - 네이버 클로바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과 함께합니다.

clova.ai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한글 글꼴 나눔손글씨 109종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다른 자료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더 참고해 주세요. 

 


[동영상편집] - 쉬운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PC버전 3가지 

 

쉬운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PC버전 3가지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 임효주강사입니다.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여 콘텐츠로 홍보하는 것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도 점점 증가하고 있고요. 동영상 검색량도 상..

marketstory24.tistory.com

[유용한 소스] - 상업적 무료 폰트 카페24 폰트 10종 다운로드

 

상업적 무료 폰트 카페24 폰트 10종 다운로드

사업자에게 필요한 상업적 무료 폰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 받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점이 있는데요. 무료 폰트가 아닌, 상업적 무료 폰트인지 라이선스까지 꼼꼼하게 확인해보셔야 합니..

marketstory24.tistory.com

 

반응형